HOME > 고객센터 > 영양요법
작성자 관리자 (175.209.159.254) 날짜 2013-04-04
이메일 www3900@hanmail.com
이메일
제목 암질환과 영양요법
내용


암은 산소부족과 염증으로 부터 세포가 우리 몸을 스스로 치유하려다 변질된 세포로 부터 생긴 병입니다.

암을 치료할 려면 세포조직을 복원시키는 영양요법과 암세포 보호막제거 면역요법, 세포막 재생요법, 활성산소없애고 세포의기능을 되살리는 방법으로 암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암예방과 치유의 원리는
세포 호흡률 65% 이상 유지하게 산소공급과 영양분의흡수를 잘 할 수 있게 세포교정요법를 시행합니다. 암발생의 근본원인은 세포막의 변질로 호흡손상을 일으키고 혐기성해당작용이 과다하게 되여
노폐물축적이 되는 것입니다.

암세포는 면역세포의 공격을 피하기 위해 시알로뮤신이라는 단백질
방어막을 만듭니다. 암세포 보호막을 제거하는 기능들이 떨어져있으므로 그 기능을 살려야 합니다.

암세포를 제거하는 것은 면역세포들입니다. 떨어진 면역세포와 불균형이 된 면역기능을 정상화하는 것입니다.

활성산소가 과다하게 만들어지고 생성되어 암환자들은 자체내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효소체계가 무너져 있습니다.
이 기능을 살려야 합니다.

암환자 각자에 따른 영양소의 불균형은 다 다릅니다.
각자 개인에 맞는 맞춤영양요법이 필요합니다.

장의 기능은 면역과 연관이 큽니다. 장누수증상과 면역세포를 강화해야 합니다.

한국인 암 발생률의 25%는 감염이 주범입니다. 헬리코박터 파이로리균, 인유두종바이러스,B,C형 바이러스가 감염관련 암의 원인입니다.

감염은 염증반응을 일으키고 감염된부위를 빨갛게 붓고 아프게 하는데 이것은 염증반응을 회복하기 위한 자연스런 반응입니다.

이 염증이 오래 가거나 잘 치료가 안되는경우 새로운 세포를 만들기 위한 세포분열에 이상이 생깁니다.
백혈구세포들은 침입한 유해균을 공격하기 위해 활성산소를 형성하고 이물 질이 지나치게 형성되거나 만성염증으로 인해 계속 만들어지면 세포에 부정적인 영향을 끼칩니다
유전자변이를 일으킬 수 있습니다.




중금속오염을 꼭 체크해야 합니다. 중금속은 세포의 기능을 떨어뜨리고 여러가지 대사체계를 망가뜨립니다.

암은 세포의 산소공급 부족 때문에 발생합니다.
암은 유전자의 돌연변이가 아닌 세포로의 산소공급능력이 65%이하인 상태에서 세포가 장시간 머무른 결과 세포의 호흡손상때문에 발생합니다.

암은 에너지 생산체계가 산소호흡에서 발효( 산소를 사용하지 않고 에너지를 얻는 당분해) 로 대체되는 것이 암입니다.


발암물질은
세포의 호흡기능과 세포내 산소이용을 손상시키는 모든 물질이며
대표적발암물질은 환경호르몬 다이옥신과 벤조피렌 즉 매연이며
트랜스지방, 스테로이드, 살충제, 보존제, 자외선, 방사선등은 일상생활에서 쉽게 접하게 되는 발암물질입니다.

세포를 숨쉬게 하는것은 암을 이기는 방법입니다.

그러므로 1차적으로 암수술과 항암치료를 하시면서
각자 개인에 맞는 맞춤영양요법으로 세포기능을 살려 암을 이겨낼 수 있습니다.

저희 약국에서는 자연영양요법으로 암을 이겨낼 수 있는 몸으로 전환하여 암환자를 관리하고 있습니다.